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대원샵 통합회원
          JBOX - 일본 문화 콘텐츠 No.1
          유희왕 아크파이브 오피셜카드게임
          자주하는 질문


          번호 제목
          14 [반품/교환] 세트상품 중에 불량상품이 섞여 있어요.   

          보통 전체 교환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나 제품여부에 따라 불량인 상품만 교환도 가능합니다.

          13 [반품/교환] 교환신청한 상품을 그냥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해당업체(판매자)나 애니랜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어 교환취소 처리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2 [반품/교환] 상품교환 기간은 얼마나 걸리죠?   

          교환하실 상품이 수거되어 업체로 상품이 도착한 후 다시 새상품이 배송되어야 하므로 상품 배송일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평균적으로 일주일이상 소요됩니다.

          11 [반품/교환] 교환은 어떤 방법으로 이루어지나요?   

          교환하시려는 상품을 수거하여 해당판매자가 확인하고, 원하시는 상품으로 다시 배송해드립니다.

          10 [반품/교환] A/S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수입상품의 경우 A/S는 불가합니다. 

          국내 제작 상품의 경우 또는 배송 받으신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구매후 7일 이내에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9 [반품/교환] 주문 후에 색상이나 사이즈를 바꿀 수 있나요?   

          상품이 발송 전이라면 사이즈나 색상을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배송이 시작될 경우에는 받아 보신 후 교환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8 [반품/교환] 세금계산서를 신청하고 상품을 받았는데 취소할수 있나요?   

          취소는 가능합니다. 상품은 반송해 주시고 반송 완료후 환불처리가 되면서 마이너스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7 [반품/교환] 돈을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가 되었다고 나와요.   

          이럴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후 7일 뒤에 입금을 하셔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된 경우입니다. 

          또한 주문내역이 없기 때문에 [입금자를 찾습니다]페이지에서 입금된 내용을 직접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입금자란에 결제 금액을 확인 하셨으면 재주문만 하시고 고객센터로 메일 혹은 전화 문의(1670-0396) 주시길 바랍니다.

          6 [반품/교환] 환불요청한 금액은 언제 입금이 되죠?   

          #카드취소, 계좌이체

          통합결제시스템 흐름 상 결제승인 시점에 따라 일정시간이 소요됩니다.


          # 무통장 입금

          환불 하실 경우 주문번호/주문자/거래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 성함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주문취소에 고객센터 접수 후 집행부서에서 처리시간이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5 [반품/교환] 카드취소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취소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카드취소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당일결제취소인경우 카드사에서 확인이 바로가능하지만 결제후 익일이나 몇일 지난후 취소가 되는 경우에는 승인이 이미 떨어진 경우라서 카드사확인은 3~4일정도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4 [반품/교환] 상품이 불량입니다. 어떻게 하죠?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접수와 상품이 확인이 되어야,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단순고객변심인 경우에는 왕복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셔야하며 상품금액만 환불됩니다.) 


          고객센터(1670-0396) 또는 1:1상담하기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교환해드리겠습니다. 


          3 [반품/교환] 반품했는데 물건이 중간에 손상되었을땐 어떻게 하죠?   

          간혹 반품을 하시려고 물건을 보내셨는데 중간에 물건이 부서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엔 저희쪽까지 물건이 안전하게 도착할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지 못한 과실의 책임이 있기때문에 손상된 물건은 환불해 드릴수가 없습니다. 

          상품의 손상이 없도록 꼼꼼히 포장을 해서 보내주세요. 

          (반송시 상품이 파손된 부분에 대한 명시를 수기 또는 1:1문의 게시판에 등록를 하여 주셔야 물품을 받았을 경우 상품에 대한 판별이 가능합니다.)

          2 [반품/교환] 이벤트 관련 상품을 반품하려고 하는데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반품을 하실때는 사은품을 같이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1 [반품/교환] 반품하려고 하는데 어디로 보내면 되죠?   

          고객 변심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왕복택배비 5천원이 발생하며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반품 접수 됩니다. 

          제품은 받으신 상태 그대로 포장하셔서 택배기사님께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제품 입고까지는 약 일주일정도 소요되며 입고 확인 후 반품/환불 진행 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자주찾는 질문
          주문/결제
          상품
          배송
          반품/교환
          취소/환불
          영수증/세금계산서
          쿠폰/적립금/포인트
          회원가입/정보관리
          My 정보조회
          주문상품 배송조회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
          도토리숲 매장 안내
          이벤트 당첨발표
          공지사항
          입금자를 찾습니다! 입금완료 후에도'입금확인중'이라면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1:1답변확인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